전지역 [한국 근무] Customer Support Specialist (Global/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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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포지션은 1년 계약직 포지션 입니다.
조직 및 부서 설명
UX Insight 팀은 비즈니스, 콘텐츠 UX, 제품 UX 등 다양한 관점에서 고객 중심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고객 경험이 전방위로 한 단계 더 나아지게 하는 팀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효율적인 리서치와 데이터 기반 분석으로, 긴급한 고객 이슈 대응부터 장기적 경험 향상까지 함께합니다.
스타트업처럼 유연하고 속도감 있게 움직이며,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서비스의 실제 변화로 연결합니다. 동료와의 적극적인 협업과 열린 대화를 통해, 리디의 Decision-making 첫 번째 원칙인 ‘가장 먼저 그리고 마지막엔 고객 관점에서 바라본다’가 전사 문화로 자리 잡도록 앞장서는 팀입니다.
주요 업무
이메일을 통한 고객 문의 응대를 수행합니다.
고객지원 시스템(Zendesk, Freshdesk 등)을 활용한 문의 접수 및 기록을 관리합니다.
문의 유형 분류 및 자주 묻는 질문(FAQ) 개선을 제안합니다.
유저 피드백을 관련 부서에 공유 및 개선을 제안합니다.
서비스 운영팀과의 협업을 통한 고객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격 요건
일본어로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이메일을 통한 고객 응대 경험을 보유하신 분 (업종 무관)
기본적인 PC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메일, 문서 작성, 채팅툴 등)
고객지원 관련 솔루션(Zendesk, Freshdesk 등)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중심의 사고방식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신 분
우대 사항
콘텐츠, IT, 앱 기반 서비스 등 관련 업계에서의 고객지원(CS)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커뮤니케이션 매뉴얼/FAQ 개선 프로젝트 참여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한 경험이 있으신 분
추가 정보
제출서류
필수: 이력서, 일본어 이력서 (어학점수 등)
선택: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 등
※ HWP, Word 파일은 업로드가 원활하지 않으므로 이력서 등 첨부서류는 PDF파일로 업로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이력서 내 기재사항
필수기재 사항
인적사항 : 국/영문 성함, 생년월일, E-mail, 휴대전화 번호
학력사항 : 학교명, 전공, 졸업구분 등
경력사항 : 전체 경력의 입사일 및 퇴사일, 근무 형태, 간략한 이직 사유
외국어 능력 및 해외 경험
해외 국적자: 보유 중인 취업 비자 유형 및 종료일
(비자가 없는 경우에도 ‘없음’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예시 : E7, D10, F4, F2 등
선택 기재 사항
경력 및 재학기간 중 공백기에 대한 설명
공통 지원 자격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신 분
기타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은 관련법에 따라 채용시 우대합니다.
전형 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입사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리디 인성 검사가 시행되며, 별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면접 절차는 2~3차로 진행되며, 포지션 별로 상세 안내 드리겠습니다.
면접 절차 중 일본어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채용 프로세스는 통상 4~6주 소요됩니다. 본 일정은 후보자와 소통을 통해 조정할 수 있으며, 심사가 지연되거나 일정의 변경이 있을 경우 별도 안내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절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수습 기간 안내
모든 신규입사자는 3개월간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평가 결과에 따라 고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수습 기간이 연장되거나 채용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조직 및 부서 설명
UX Insight 팀은 비즈니스, 콘텐츠 UX, 제품 UX 등 다양한 관점에서 고객 중심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고객 경험이 전방위로 한 단계 더 나아지게 하는 팀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효율적인 리서치와 데이터 기반 분석으로, 긴급한 고객 이슈 대응부터 장기적 경험 향상까지 함께합니다.
스타트업처럼 유연하고 속도감 있게 움직이며,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서비스의 실제 변화로 연결합니다. 동료와의 적극적인 협업과 열린 대화를 통해, 리디의 Decision-making 첫 번째 원칙인 ‘가장 먼저 그리고 마지막엔 고객 관점에서 바라본다’가 전사 문화로 자리 잡도록 앞장서는 팀입니다.
주요 업무
이메일을 통한 고객 문의 응대를 수행합니다.
고객지원 시스템(Zendesk, Freshdesk 등)을 활용한 문의 접수 및 기록을 관리합니다.
문의 유형 분류 및 자주 묻는 질문(FAQ) 개선을 제안합니다.
유저 피드백을 관련 부서에 공유 및 개선을 제안합니다.
서비스 운영팀과의 협업을 통한 고객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격 요건
일본어로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이메일을 통한 고객 응대 경험을 보유하신 분 (업종 무관)
기본적인 PC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메일, 문서 작성, 채팅툴 등)
고객지원 관련 솔루션(Zendesk, Freshdesk 등)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중심의 사고방식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신 분
우대 사항
콘텐츠, IT, 앱 기반 서비스 등 관련 업계에서의 고객지원(CS)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커뮤니케이션 매뉴얼/FAQ 개선 프로젝트 참여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한 경험이 있으신 분
추가 정보
제출서류
필수: 이력서, 일본어 이력서 (어학점수 등)
선택: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 등
※ HWP, Word 파일은 업로드가 원활하지 않으므로 이력서 등 첨부서류는 PDF파일로 업로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이력서 내 기재사항
필수기재 사항
인적사항 : 국/영문 성함, 생년월일, E-mail, 휴대전화 번호
학력사항 : 학교명, 전공, 졸업구분 등
경력사항 : 전체 경력의 입사일 및 퇴사일, 근무 형태, 간략한 이직 사유
외국어 능력 및 해외 경험
해외 국적자: 보유 중인 취업 비자 유형 및 종료일
(비자가 없는 경우에도 ‘없음’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예시 : E7, D10, F4, F2 등
선택 기재 사항
경력 및 재학기간 중 공백기에 대한 설명
공통 지원 자격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신 분
기타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은 관련법에 따라 채용시 우대합니다.
전형 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입사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리디 인성 검사가 시행되며, 별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면접 절차는 2~3차로 진행되며, 포지션 별로 상세 안내 드리겠습니다.
면접 절차 중 일본어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채용 프로세스는 통상 4~6주 소요됩니다. 본 일정은 후보자와 소통을 통해 조정할 수 있으며, 심사가 지연되거나 일정의 변경이 있을 경우 별도 안내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절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수습 기간 안내
모든 신규입사자는 3개월간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평가 결과에 따라 고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수습 기간이 연장되거나 채용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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