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지역 POP-UP 스토어 기획 및 운영 (패션/코스메)
페이지 정보

본문
포지션 소개
브랜드와 고객이 직접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내는 POP-UP 스토어.
당사는 그 기획의 첫걸음부터 현장 운영, 종료 후 리포트까지 전 과정을 함께 만들어갈 PM 어시스턴트를 모집합니다.
패션/뷰티 업계 브랜드들과 함께 다양한 스토리를 전개하며, 소비자에게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최신 트렌드와 브랜드의 세계관, 철학에 공감하며 프로젝트를 함께 이끌어갈 분을 환영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프로젝트를 원활하게 추진하며,
현장에서는 섬세한 서포트를, 이후에는 성공의 기록을 남기는 리포트까지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POP-UP 스토어 오픈 전 초기 기획부터, 현장 운영, 종료 후 리포트 작성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서포트합니다.
-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및 니즈 정리
-
브랜드 측 초기 미팅 참여
-
목적 및 구성상품 등에 대한 히어링 정리
-
실행 플랜 설계
-
스케줄 작성 및 ToDo 리스트 관리
-
필요 인원(미술팀, PR팀 등) 및 비품 정리
-
공간 확인 및 계약 관련 커뮤니케이션
-
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조율
-
외부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와의 조율
-
Slack 등을 활용한 업무 공유 및 확인
-
POP-UP 당일 운영 서포트
-
스탭 응대, 설치 및 철수 보조
-
현장 상황 기록, SNS용 콘텐츠 정리 등
-
결과 리포트 작성 및 아카이브 정리
-
실행 결과 요약 및 보고서 작성
-
Notion을 활용한 프로젝트 기록
지원 요건
필수 조건
-
POP-UP 또는 전시 이벤트에 관심 있는 분
-
패션/코스메틱 업계에 흥미가 있는 분
-
Notion, Slack, Figma 등 기본 툴 사용 경험
-
태스크 및 프로젝트 정리 스킬 보유자
우대 조건
-
관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조율 및 진행)
근무 조건
-
고정 월급제: 75,000 ~ 125,000엔
-
월 근무 시간: 약 35시간
-
주 3일 / 하루 3시간 기준
-
근무 가능 시간대
-
평일 주간 (09:00~18:00)
-
평일 야간 (18:00~익일 09:00)
-
주말 및 공휴일
-
-
오피스 방문 가능
신청 방법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자유 형식의 이력서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접수 후, 서류 검토를 통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지원 메일: utility@trns.ltd
기업 정보
-
회사명: 株式会社変幻自在
-
설립일: 2020년 4월 7일
-
직원 수: 10~50명
-
웹사이트: https://hengenjizai.inc/
-
주소:東京都渋谷区渋谷二丁目24番12号 渋谷スクランブルスクエア 15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